개소리좀 작작해라 듀어든

어든이형.. 국대가 재활센터도 아니고.. 소속팀에서 경기를 아예 못뛰고 있자나요.. 경기 감각이 있나요?? 박주영은 버리는게 맞다고 봐요... 박주영이 호날두 메시급이라 뭐 가능성이 있다면 몰라도... 솔직히 프랑스 이후에 보여준게 없자나요.. 그만합시다..왜케 박주영 국대 승선시키려고 하지.. 그정도 잘하는 선수인가?? 그정도 노력으로 박지성을 꼬셔서 국대 승선시키는게 좋겠네요..


이걸 노리고 홍명보 감독은 손흥민을 원톱으로 쓰지 않은 건가.......


이러니 박주영이 경기 안 나와도 느긋하게 있겠지. 줄 한 번 잘 서니 이렇게 편하게 사네. 딴 선수들은 어떻게든 마음에 들려고 뛴다고 난리인데, 이쪽은 경기 뛰는 모습도 안 보이는 데도, 축협의 사랑을 받아, 기사는 매일마다 쏟아지고 어떻게든 핑계 삼아서 부를려고 난리니.


지금 상황에서 이근호와 박주영 중 양자택일이라면 당연히 이근호지


왜들그래 골못넣으면 군대가야된다그라면 남은시즌 메시정돈 되지 않을까?


근데 박주영이 국대에서 못했던시절은 단한번도 없었음 아스날만 안갔으면 완전 주전임 우리나라가 공격수가 아스날 간것만해도 대박인거임


어든이형 기사 좋아하지만 이번 기사는 비공감


박주영이 지금은 시망이지만 그래도 평가좋게받는이유가 물론 키 183cm이고 축구선수로쳐도 어느정도 되지만 왠만한 190cm넘고 떡대있는애들보다도 포스트플레이를잘해서그런거라고하던데.. 거기에다가 옵사라인도 잘 부수고 덤으로 프리킥도 어느정도받쳐주고 그리고 모나코가기전엔 발재간도됬는데 박주영이 뛰던 모나코시절은 완전 씹망이어서 전술 대부분이 뻥축하고 박주영이 알아서받아먹는거.. 그래서 모나코때문에 박주영 기술이 퇴화됬다고 옛날칼럼에서 쓰여진글도 많이봤고.. 근데 차범근 홍명보 박문성 등 왠만한 해설위원들은 박주영높게 평가하는데 대체 실력까는이유가뭘까.. 설마 마르세유전 챔스선발전 그 경기만 보고 까는건아닐까? 그리고 한국에서 이정도 스트라이커면 감사해야지..